
[딜라이트닷넷=김혜민 기자] 광고 업계가 주목할 만한 스타트업이 있다. 주식회사 굿딜파트너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광고 대행사와 광고주를 자동으로 연결해주는 플랫폼 ‘애드킥(Adkick)’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굿딜파트너는 2024년 2월 설립 이후, 단기간 내 여성기업 인증, 혁신성장벤처기업 인증, 그리고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하는 등 빠르게 공신력을 확보하며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특히 애드킥은 광고주가 상호명만 입력해도 최적의 대행사와 매칭되고, 광고 성과 예측까지 제공하는 기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서비스 정식 론칭 전임에도 불구하고 30여 개 기업과의 마케팅 협업을 통해 약 3천만 원의 초기 매출을 달성하며 시장 반응을 확인했다. 현재는 가짜 인플루언서 찾기,로컬 LLM 기반 AI 번역 ,해외 광고사 추천 기능 등 고도화를 진행 중이며, 2025년 9월 정식 론칭을 앞두고 투자 유치와 글로벌 진출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굿딜파트너 관계자는 “한국 사회의 높은 창업 폐업률과 중소기업의 해외 마케팅 한계를 기술로 해결하겠다는 사명감으로 시작했다”며 “광고 산업의 신뢰와 효율을 동시에 잡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