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닷넷 김민지 기자] 막국수 체인점 개수리막국수가 식당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팀 한정 21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48년 동안 한결 같은 정성과 고집으로 지켜온 윤옥분 장인의 솜씨를 그대로 재현한 개수리막국수는 장인의 비법을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가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막국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주문 즉시 면을 뽑아내는 자가제면 방식을 고집하고 있으며, 화학첨가물, 방부제, 색소를 넣지 않은 구수하면서도 건강한 맛의 수제 생메밀면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메밀로 닭을 튀긴 바삭한 꽃메밀닭튀김, 야들야들한 접시수육, 잘 익은 백김치로 지져낸 메밀전 등 막국수에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구성해 소비자 만족도와 객단가를 높였다. 또한, 털레기 수제비, 장칼국수 등 겨울철 메뉴 구성으로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개수리막국수는 요식업 창업이 처음인 초보자도 48년 메밀 장인의 맛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도록 쉬운 메뉴 레시피와 더불어 전용제품을 사용해 편리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간편 주문을 통해 신선한 식자재를 전국 각지에 신속하고 안전하게 원스톱으로 배송하는 물류시스템을 갖췄다.

업체 관계자는 “개수리막국수는 체계적인 조리 및 운영 매뉴얼로 기존 외식업 창업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간편한 운영 시스템 대비 높은 수익률을 확보하고 있다.”라며 “오픈 후에도 담당 SV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꾸준히 가맹점을 관리하는 만큼 수월한 운영을 도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