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사진 출처 =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딜라이트닷넷 이민석 기자] 면역 전문 기업 포라이프리서치코리아(이하 포라이프)가 1일부터 코리아 패스트 스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아 패스트 스타트'는 성공에 이르는 가장 빠른 길'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MLM(Multi-Level-Marketing)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보상플랜 방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라이프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신규 회원의 경우 등록월 기준 포라이프 제품인 이지디엑스 플러스 600 또는 600 LP 이상을 구매하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등록월에 600 LP 이상의 주문이 없는 경우에도 다음 2개월 이내에만 이지디엑스 플러스 600을 구매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기존 회원의 경우 이번 2월 또는 3월에 이지디엑스 플러스 600을 구매하면 패스트 스타트 참여자로 인정된다. 신규 및 기 회원 모두 혜택 적용 기간은 등록월로부터 13개월까지 동일하다. 다만, 신규 회원은 이번 연도 12월까지 등록하면 혜택이 적용되는 반면, 기존 회원은 2월과 3월 안에 참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포라이프에서 제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은 기존 보상플랜 대비 높은 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코리아 패스트 스타트 보너스와 더불어 기존 보상 구조까지 함께 적립하여 챙길 수 있는 셈이다. 이와 함께 코리아 패스트 스타트 참여자는 '더블 빌더 보너스'까지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포라이프의 자동 주문 신청 방법인 '오토십' 및 개인 쇼핑몰 '마이숍'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다.

업계 관계자는 "포라이프 보상플랜 구조는 본래 타사 대비 무한대 보너스, 익일 보너스 지급, 부담 없는 회원 유지비 등의 차별성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사업자들에게 확실한 보상을 전달하여 포라이프만의 차별성을 굳건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포라이프의 신규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홈페이지와 포라이프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라이프는 1998년 세계 최초로 '트랜스퍼 팩터'를 캡슐로 만들어 상용화한 회사로 전 세계 25개국의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