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21일까지 접수..."전문성 보다는 아이디어에 중점"

[딜라이트닷넷 김민지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라밥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쇼츠 영상 공모전 ‘김밥은 000이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라밥은 지난 20년간 서울에서만 직영점 30여개를 운영해온 김밥과 종합 분식 프랜차이즈로, 창립 20주년을 맞아 서울대입구역점을 리뉴얼하며 ‘라밥(라면밥)’, ‘라밥김밥’, ‘꽈리고추김밥’ 등 시그니쳐 메뉴를 출시하여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라밥의 쇼츠 영상 공모전 주제는 ”김밥에 대한 고찰! 김밥은 000이다“로, 자신이 생각하는 김밥이란 무엇인지를 쇼츠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에 #라밥, #김밥이맛있는분식집 #라밥공모전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제작 영상을 올리고 메일로 업로드한 링크와 응모한 영상, 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시상 내역은 최우수상(1명)에게 ‘애플워치 SE’, 우수상(2명)에게 ‘애플펜슬 2세대’, 장려상(4명)에게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라밥 송평기 대표는 ”소비자 대상 공모전인 만큼 전문성 보다는 아이디어를 중점으로 심사할 계획‘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라밥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며, 라밥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응모 기간은 5월 5일부터 5월 21일까지이며 아이디어의 참신함, 진정성 등을 위주로 종합 평가해 5월 26일(금)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