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

KT가 전국 KT매장과 온라온몰 KT샵에서 ‘KT 신비 키즈폰3’를 출시한다. (사진=KT)
KT가 전국 KT매장과 온라온몰 KT샵에서 ‘KT 신비 키즈폰3’를 출시한다. (사진=KT)

[딜라이트닷넷 장영일 기자] KT가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적용한 LTE(4세대 이동통신) 기반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KT 신비 키즈폰3’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비 키즈폰3은 삼성 갤럭시 엑스커버5(XCover 5) 단말기와 함께 신비스쿨 케이스·신비 목걸이 스트랩·신비 네임택·신비 필통 꾸미기 세트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된다.

신비 키즈폰3은 ▲5.3인치 HD+ 디스플레이 ▲후면 1600만·전면 500만화소 카메라 ▲3000mAh 탈착형 배터리를 탑재했다. 오는 1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인 KT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KT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해 키즈폰 라인을 꾸준히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비 키즈폰3는 신비 아파트 캐릭터들이 학교에 가는 콘셉트의 ‘신비 스쿨’ 테마를 적용해 초등학생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비 키즈본3에는 ‘신비스쿨’ 어플리케이션(앱)이 새로 추가됐다.

부모가 KT 5G 10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우리 아이 할인’을 적용해 자녀는 1만원대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니어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부모가 앱으로 ▲자녀 위치 확인 ▲유해 사이트 차단 ▲TV 시청 관리를 할 수 있는 ‘KT 안심박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키워드

#KT #신비키즈폰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