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더케이
사진=마더케이

[딜라이트닷넷 강문주 기자] 엄마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생각을 하는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유아식 인플루언서 ‘시니맘’과 콜라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일 마더케이 주최로 열린 쿠킹클래스에는 유아식에 관심 있는 엄마들이 참여했으며, 인플루언서 시니맘의 레시피로 함께 요리하며, 올해 6월 출시된 마더케이의 이유식 모듈 흡착식판에 플레이팅 하는 시간도 가졌다.

마더케이 이유식 모듈 흡착식판은 미국 FDA 표준을 통과한 100%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일반 실리콘보다 우수한 내구성과 환경 호르몬이나 기타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어 아이가 사용하는 식기 소재로 적합하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흡착면이 넓어 다양한 표면에도 미끄러지거나 뒤집히지 않고 단단하게 밀착되며, 식기가 분리되는 모듈형 구조로 활용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식단에 따라 모듈로 구성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있어, 출시 후 이유ㆍ유아식을 시작하는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 조기 완판 됐다”고 밝혔다.

쿠킹클래스 참가자는 “마더케이가 마련해 준 이벤트 덕분에 쉽고 맛있는 유아식 레시피를 시니맘에게 직접 배울 수 있어 즐거웠다. 특히 기대했던 마더케이 이유식 모듈 흡착식판을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어 더욱 보람찬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니맘과 함께한 쿠킹클래스 현장 스케치 영상은 마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 ’전지적 엄마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