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10일 오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신세계백화점’ ‘도미노피자’ ‘야놀자’ 관련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관련 문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10일 오전 11시부터 [OOOOOO] 유튜버와 함께 하는 한우 먹방 LIVE를 진행한다. 빈 칸에 들어갈 말은?"이다.

정답은 '복면라이브왕'이다.

‘도미노피자’ 관련 퀴즈는 "도미노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출시!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는 풍미 가득한 5가지 씨푸드(새우, 랍스터볼, 관자살, OO OOO, 플라워 스퀴드)와 상큼 달콤한 망고링 엣지가 어우러져, 올 여름 처음 맛보는 트로피컬의 맛을 선사합니다.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토핑은 무엇일까요?(힌트 : ㅂㅇㄷㄱㅅ)"이다.

정답은 ‘붉은대게살'이다.

‘야놀자’ 관련 퀴즈는 두가지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제시된 문제는 "6/10(금) 오전 10시! 야놀자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3만원 할인쿠폰을 드려요! 서울 제외 16개 광역자치단체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쿠폰! 호텔/OOO부터 펜션/풀빌라, 게스트하우스/한옥, 모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구요~! 올 여름 숙박대전도 야놀자해~!"이다.

정답은 ‘리조트’이다.

첫 번째 제시된 문제는 “6/10(금) 오전 10시! 야놀자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3만원 할인쿠폰을 드려요! OO 제외 16개 광역자치단체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쿠폰! 호텔/리조트부터 펜션/풀빌라, 게스트하우스/한옥, 모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구요~! 올 여름 숙박대전도 야놀자해~!”이다.

정답은 ‘서울’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