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김유정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잘파세대를 대표하는 우리은행 광고모델 그룹 라이즈(RIIZE)의 팬콘 티켓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우리 틴틴 SURP RIIZ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 3월 ‘우리 금융생활의 A to Z’ 광고를 통해 우리은행 광고모델로 첫 선을 보인 라이즈는 오는 5월 4일과 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팬콘을 시작으로 도쿄, LA, 멕시코시티, 홍콩, 마닐라 등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2024 RIIZE FAN-CON TOUR RIIZING DAY’를 진행할 예정이
[딜라이트닷넷 이나무 기자] 온라인 쇼핑 거래 증가로 지난해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하루 이용 금액이 전년보다 16.4% 증가하며 1조원을 넘어섰다.한국은행이 24일 발표한 '2022년 중 전자지급서비스 이용 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전자지급결제대행(PG) 서비스의 하루 평균 이용 실적은 1조529억원, 2366만건으로 각각 16.4%, 8.9% 증가했다.PG 서비스는 전자상거래에서 구매자로부터 대금을 받아 판매자에게 최종적으로 지급하도록 결제정보를 송·수신하거나 그 대가를 정산 대행하는 서비스다.PG 서비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