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신 고객 감사이벤트, 시그니엘 호캉스 숙박권 외 경품 행운 제공

[딜라이트닷넷 김민지 기자] 한식 창업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짚신매운갈비찜’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과 갈비찜을 조화시킨 매운갈비찜 메뉴를 시그니처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으며 15주년을 맞이한 장수 브랜드다.

‘짚신매운갈비찜’은 론칭 15주년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짚신 가맹점을 방문하거나 배달 주문 후 인스타그램 리뷰,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이벤트 기간 내에 결제된 영수증까지 모두 인증 하면 된다. 이벤트는 ‘짚신매운갈비찜’의 모든 가맹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4가지 인증이 모두 필요하고 네이버 폼으로 해당 캡처를 제출하면 응모가 이뤄지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 이후 추첨을 통해서 시그니엘 숙박권, 아이패드, 루이비통 지갑 등을 비롯한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짚신매운갈비찜’의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짚신매운갈비찜’을 성원해주시고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15년간 브랜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짚신매운갈비찜’ 방문하셔서 맛있는 요리도 즐기시고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최근 홈페이지 재단장을 마쳤으며 리뉴얼 이벤트로 창업비와 마케팅비 등 800만원 상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창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197호점인 다산점의 신규 창업을 통해 200호 가맹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