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14일 오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위메프’ ‘11번가’ ‘제나벨’ ‘중소벤처기업부’ ‘신한플레이’ 등과 관련된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위메프 관련 문제는 “위메프 걸으면 얻을 수 있는 소확행! 만보기 인증하면 최대 30,000P를 얻을 수 있는 OO OO OOO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과연 OO OO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ㅇ ㄱㄱ ㅊㄹㅈ)“이다.

정답은 ‘매일걷기챌린지’이다.

11번가 관련 문제는 “반달 눈썹 정리세트는 쉽게 녹슬지 않는 일본산 OO OO을 사용하여 눈썹 숱가위와 눈썹면도기 세트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OOOO(4글자)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ㄱㄱㅋㄴ)“이다.

정답은 ‘고급칼날’이다.

제나벨 관련 문제는 “고기능 더마 브랜드, 전제품 피부과 입점된 제나벨에서 카카오 플친만 맺으면 국내 최대 뮤지컬, 신성우, 정욱진등이 출연하는 삼총사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당첨된 분들에게는 제나벨 샘플키트(재생크림 + 선크림) 까지 무료로 증정드리는데요, 제나벨은 OOO OO 기념으로 뮤지컬 삼총사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카카오1위’이다.

중소벤처기업부 관련 문제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의 보상대상은 2022년 OO 1일부터 OO 17일까지 영업시간 제한, 시설 인원 제한 조치를 통해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 소기업 및 연매출 30억원 이하 중기업 65만개사입니다. OO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월’이다.

신한pLay 관련 문제는 “[신한카드 15주년 생일파티] 방문만 해도 푸짐한 추첨 경품을, OOO pLay! 신한플레이 방문해서 스탬프 받고 푸짐한 경품에 응모하세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행복한’이다.

이어 모니모 이하 퀴즈는 이미 출제됐던 문제로 포인트가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고 있다. 이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문제를 꼼꼼히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모니모 관련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OOOO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 : ㅅㅅㄱㅇ)“이다.

정답은 ‘삼성금융’이다.

신한마이카 관련 문제는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매월 진행하는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10월 한달 동안 누적 출석일 OO일 달성하고 마이신한포인트 5만P 경품 추첨 대상이 되어보세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이다.

정답은 ‘31’이다.

지식 관련 문제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지식(GSEEEK)은 OOOOOO 시 1,700여개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 *유튜브 설명란을 확인해서 정답을 맞춰보세요!“이다.

정답은 ‘통합회원가입’이다.

앱스토리몰 관련 문제는 “2만 원대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비용 최소화로 삼성 TV, 갤럭시 워치5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같은 신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제품들까지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블루투스 스피커, 시계, 알람, 9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제품은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ㅅㅇㅇㅇ)“이다.

정답은 ‘픽스올인원’이다.

딥트 3일 관련 문제는 “딥트 3일은 OOO 감소 기능성 제품입니다. 딥트 3일은 무엇을 감소시키는 기능성 제품일까요?”이다.

정답은 '체지방'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