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닷넷 강문주 기자] 골프 인도어연습장과 최신 GDR플러스 실내스크린연습장을 겸비한 인천 진명스포아트에서 골프 회원들을 위한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진명스포아트의 골프 ‘같이가 이벤트’는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 및 휴면 회원을 추천하여 등록하는 경우 1개월 등록 시 10% 할인, 2개월 등록 시 15% 할인 혜택을 본인과 추천 회원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골프 신규 회원이 방문 상담 후 당일에 회원 가입 시 ‘웰컴 이벤트’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평일 21시부터 22시 30분까지 입장하는 심야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최대 3개월간 제공하는 ‘심야 이용 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골프&헬스 재등록 이벤트도 8월 31일까지 진행 중으로, 진명스포아트 골프 및 헬스 회원이 1개월 재등록 시 10일 추가, 3개월 재등록 시 20일 추가, 6개월 재등록 시 30일의 이용 기간이 추가 제공된다.

수영 및 헬스 최초 신규가입 회원의 경우 3개월 등록 시 1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회원 3+1 이벤트를 이용하면 좋다.

종합스포츠센터인 진명스포아트는 지난 2000년 인천 계양구에 개관한 이래 골프연습장, 기구 필라테스, 실내수영장, 아쿠아로빅, 헬스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 회원들의 편의를 위한 넓은 주차장 및 친환경 사우나 등 각종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