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정호원 기자] 3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아이돌Live’ ‘밀크터치’ 등 관련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아이돌Live 관련 문제는 “아이돌Live에서 서비스하는 아돌라스쿨 김종현&아론 편 비하인드편에서 "11년차 우정의 OOOO 찰떡케미 럭키드로우!" 에피소드를 보여줍니다.”이다.

정답은 '갱얼쥐즈'이다.

7월 30일 이전에 출제되었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이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문제를 꼼꼼히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밀크터치 관련 문제는 “진정끝판왕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주요 고민에 대한 8가지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진정 효과를 과학적으로 증명한 제품이에요. 특히 제품 사용 직후 윤기 OO%를 개선한 임상 실험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어요. (힌트 : 숫자)”이다.

정답은 ‘56'이다.

밀당PT 관련 문제는 “최근 배우 이병헌이 광고해 화제가 된 1:1온택트 교육 시스템 OOOO. 과외를 뛰어넘어 완벽한 1:1퍼스널 티칭을 제공하는 내신,수능 교육시스템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밀당PT'이다.

메디픽미 관련 문제는 “피부 자극지수 ZERO! 비자극 인증을 받고 EWG그린 1-2등급을 다량함유한 올그린톡스 솔루션크림! 그 외에도 알파멜라이트와 OOOOO라는 2가지 특허 케어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흔적은 지워주고 피부톤은 개선해주는 미백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데화이트'이다.

성분에디터 관련 문제는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은 인체적용 시험으로도 단 7일 만에 밝아진 피부를 증명한 제품입니다. 성분에디터만의 3STEP 기미케어 시스템으로 겉기미는 물론 OOO까지 케어해주어 피부 속부터 환하게 가꾸어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속기미'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