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9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농협라이블리’ ‘U+DIVE’ ‘마켓컬리’ 관련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농협라이블리’ 관련 문제는 "농협라이블리에서 진행하는 라이블리 라이브! 녹색한우와 함께 하는 한우, 한돈을 라이브 특가로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어요. 육회부터 삼겹살까지 지금 진행하는 녹색한우의 OOOO 한우, 한돈 라이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무항생제'이다.

‘U+DIVE’ 관련 퀴즈는 세가지 문제가 출제됐다. 세 번째 제시된 문제는 "영화 <쥬라기 월드> 속 공룡이 내 눈앞에 생생하게 나타난다! U+DIVE에서 찐 쥬라기 월드를 경험해보세요! U+DIVE 신규 콘텐츠 '다이노트래커'는 다양한 공룡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OO 콘텐츠입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AR'이다.

두 번째 제시된 문제는 "U+DIVE에서 볼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 ‘다이노 트래커' 꿀잼 포인트 하나! 공룡에 대한 모든 정보가 담긴 'OOOOO'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 OOOOO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필드가이드'이다.

첫 번째 제시된 문제는 “AR콘텐츠 <다이노 트래커> 를 공동제작한 퀄컴의 스냅스래곤 5G 모바일 플랫폼은 5G OOOOO 대역을 지원합니다. 멀티 기가비트의 빠른 속도와 큰 용량으로 최대 잠재력을 발휘하는 5G OOOOO를 활용하면, 다양한 실감형 콘텐츠를 더욱 몰입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밀리미터파’이다.

‘마켓컬리’ 관련 퀴즈는 두가지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제시된 문제는 "한입에 넣기 좋은 크기의 도넛을 커피와 함께 즐기세요! 지금 마켓컬리에서는 OOOOO 미니 도넛 20개가 첫 구매시 100원!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던킨도너츠’이다.

첫 번째 제시된 문제는 “마켓컬리 첫 구매 고객이시라면 지금 쟁여두세요! 보습로션을 더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크리넥스 O겹 롤휴지 12개가 100원!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