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그래픽=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딜라이트닷넷 이민석 기자] 면역 전문 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이하 포라이프)가 봄 맞이 IDA(Immune Diet Academy) 다이어트 챌린지를 실시한다. 

다가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실행되는 IDA 다이어트 챌린지는 해당 기간 내 포라이프의 제품 이지디엑스 플러스(EZDX Plus) 패키지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구매자는 제품 패키지에 동봉된 응모권 또는 QR 코드를 통해 IDA 다이어트 챌린지에 응모할 수 있다.

챌린지 달성 기준은 체중 또는 체지방량 3kg 이상 감량이며, 목표를 달성한 참가자 모두에게는 이뉴미 치약, 포레스트 스파 바디워시, 샤워볼, 비치백 세트로 구성된 축하 선물이 지급된다.

포라이프 IDA 다이어트 챌린지 관계자는 “봄 맞이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분이라면 포라이프 전문 다이어트 코치와 함께 효율적인 결과를 달성했으면 좋겠다. 다이어트 식단 관리로 힘들게 고민할 필요 없이 영양소까지 고루 갖춘 면역 다이어트로 건강하게 감량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지난 2월에 진행된 포라이프 IDA 다이어트 챌린지에서는 도전자의 98.5%가 3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참가자 평균 감량 체중은 4.4kg이며, 최다 감량자는 18.5kg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