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닷넷 김혜민 기자] ㈜프랭크에프앤비는 자사의 수제버거 창업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식품육가공, 제조가공, 프랜차이즈 서비스 교육 등으로 ISO 9001&14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규격으로 품질 경영과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또 ISO 14001은 ISO에서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을 통해 환경측면을 체계적으로 식별, 평가, 관리 및 개선함으로써 환경 위험성을 효율적으로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인증하는 제도다. 

프랭크버거는 새로운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고급 승용차 벤츠를 내건 공모전은 프랭크버거를 활용한 자유 콘텐츠(댄스 및 댄스 챌린지, CM송, 뮤직비디오) 등을 유튜브(쇼츠 포함) 혹은 인스타그램(릴스 포함)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URL주소를 공식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참여 가능하다.

㈜프랭크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조직·브랜드 신뢰도를 인정받는 등 수제버거 시장에서 프랭크버거의 우수성을 한 번 더 입증하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승기와 함께 지면 광고 및 TV CF, 라디오 CM을 준비하고 있으며, 촬영 및 녹음이 완료되면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오는 6월 물류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대규모 자본 투자 및 본사 사옥 이전을 통해 최첨단 가공 장비를 추가 도입하여 더 양질의 물류 지원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