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하는 '프랭크 타임' 공모전도 진행

[딜라이트닷넷 김혜민 기자] 수제 버거 창업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가 2023년도 제 2회 신규 가맹점 본사 창업 교육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가맹점 본사 창업교육은 매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프랭크버거 가맹본사 인 (주)프랭크 F&B 사옥에서 진행하고 있다.

교육은 운영 교육, 공장 견학, 메뉴 시식, 창업 교육 수료 선물 증정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주)프랭크 F&B 회장과의 간담회 및 노무ㆍ세무교육도 포함됐다.

또한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새로운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3번째 진행하는 것으로, 프랭크버거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랭크버거를 활용한 자유 콘텐츠(댄스 및 댄스 챌린지, CM송, 뮤직비디오) 등을 유튜브(쇼츠 포함) 혹은 인스타그램(릴스 포함)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신규 가맹점 본사 창업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제 2회 본사 창업교육에서는 인천 송림점, 군자역점 등을 포함한 10개 가맹점이 교육을 이수했으며, 3차 창업교육은 3월 중 약 10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폭넓은 인지도와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지면 광고 및 TV CF, 라디오 CM을 준비하고 있으며, 촬영 및 녹음이 완료되면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