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놀이공간, 2층 부모 및 가족공간, 3층 자녀공간으로 적합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조감도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조감도

[딜라이트닷넷 강문주 기자] 현대건설이 경기도 양주신도시에 짓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가 성황리에 분양 중인 가운데, 탁월한 공간 구성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옥정지구 중심지에 들어서는 ‘도심 속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우수한 입지여건을 자랑하는 데다,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적용돼 완성도 높은 상품성까지 지니고 있다.

특히 주력 타입인 84㎡C 타입이 우수한 층별 공간 분리성을 자랑한다. 2층에 주방과 거실, 안방이 있어 부모, 가족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고 3층에 자녀방, 3층 위로는 다락과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자녀들의 독립된 공간과 공부, 취미, 놀이 공간으로 쓰기 좋다.

1층에는 다용도실과 알파룸, 세대정원이 있어 놀이방으로 꾸미기도 좋다. 2층은 부모와 가족의 공간, 3층과 다락은 자녀들의 공간, 1층은 놀이 공간으로 구분하여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타입에 따라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 파티룸, 1층 게스트 겸용 스마트 욕실 설계 등 다양한 특화 상품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입주민들의 기호에 맞게 주거여건을 설계할 수 있게 했다.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커뮤니티도 총 면적 약 5,500㎡ 규모에 33개의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공유오피스, 어린이스포츠교실, 기구 필라테스, 골프클럽, 피트니스 등의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내 설계, 커뮤니티의 장점뿐만 아니라 옥정지구 중심부에 들어서 입지적 여건도 탁월하다.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옥정 생태숲공원에 둘러싸인 입지로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도 인근에 있다.

초중고교가 가까운 거리에 있고, 700m 내 중심상업지구의 학원가도 멀지 않다. 중심상업지구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다양한 식당과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LF스퀘어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높다.

또한 인근에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노선(예정) 등이 예정돼 있으며, 특히 부동산 시장의 중요한 핵심 키워드인 GTX-C노선이 계획돼 있어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전용 84㎡C·I·L 3개 타입, 총 809가구다. 지상 1층~3층 필로티 구조가 적용되며,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양주시는 규제지역에서 벗어나면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게 되었고, 중도금 대출도 최대 2건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LTV도 무주택자는 70%, 1주택자는 60%로 완화됐고 각종 세금부담도 줄어들었다.

이 단지는 계약금 일부(분양대금의 5%)의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며, 중도금 안심 확정금리(4.5%)를 제공한다. 자금 부담을 크게 줄인 만큼 단독주택의 로망을 실현하려는수요자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다.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에  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