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정호원 기자] 30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메디픽미, 리비힐, 중소벤처기업부 등과 관련된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메디픽미 슈퍼빈 딥 클렌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DEEP한 피부관리 필수템. 저자극 인증과 각질개선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 모공&피지 특허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요. 블랙헤드와 미세먼지, 외부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시켜주는 해당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힌트 :ㅇㅌㅅㅂㅍ)”이다.

정답은 '안티세범피'이다.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4가지 임상테스트 결과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은 사용 4주 이후 부터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이 시작되는데요. 바로 피부 노화의 주범인 AGEs OOO을 감소시키는 원리였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쌓여 피부 노화, 탄력 저하, 기미 유발, 어두운 안색을 유발하는 이 것 빈칸에 들어갈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단백질'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수출드라이브와 OOOO 코리아를 이끌어나가는 중소벤처기업인!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ㅅㅌㅌㅇ)”이다.

정답은 '스타트업'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엄마랑 1박스 나눠 먹었는데 첫날 바로 밥도 잘 안챙겨먹고 운동량도 부족해서 OO을 위해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은?”이다.

정답은 '건강'이다.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결제수단별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OOO 포인트 활용시 쿠폰 1천원+2% 적립을 해드리고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페이코'이다.

픽스 버즈2 블루투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끊김적은 최신 블루투스 5.1을 적용한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은 대용량 배터리로 긴 시간 사용을 자랑하며 O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현장감 있는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6'이다.

이전에 출제됐지만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노티프 영양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노티프의 분말 3종 키트는 현재 롯데홈쇼핑에서 OOO 체험딜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브랜드 위크를 맞이하여 진행중인 3종 키트의 체험딜 이름은 뭘까요?(힌트:ㅂㅅㅂ)”이다.

정답은 '배송비'이다.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 흑토끼의 해 출석체크 이벤트.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는 23년에도 계속됩니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출석체크에 참여하여 올첵 달성하면 마이신한포인트 3만P를 총 O명에게 드립니다! O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힌트:숫자)”이다.

정답은 '5'이다.

신한플레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월 혜택 꿀팁. 신한pLay 혜택탭을 열면 포인트, 이벤트, 쿠폰이 팡팡! 오늘 주목해야할 모든 혜택 OOO에서 챙겨보세요!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투데이'이다.

신한마이카 [신한마이카 행운의 토끼를 찾아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에서 포인트를 안겨줄 행운의 토끼를 찾아요. 주변에 있는 토끼형상, 토끼인형, 토끼의상 등 재료 소재에 상관없이 토끼면 OK! 이미지와 관련 글을 작성해주세요! 선정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를 드립니다! OOO 토끼를 찾으신 분, 토끼와 잘 어울리시는 분 등 선정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ㅊㅅㅎ)”이다.

정답은 '참신한'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OOO 레모X맛이에요. 대만족! 비타민C도 원래 고함량으로 먹고 있었는데 요거로 갈아타게요!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분말의 리얼 후기입니다. 여기서 OOO은?”이다.

정답은 '새콤한'이다.

픽스 인바디 체중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픽스 인바디 체중계는 맞춤형 인바디 분석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가 가능하고 좌우 밸런스 측정 기능으로 자세 교정까지 관리해주며,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오차없는 고감도 OOOO를 적용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ㅌㅍㄷ)”이다.

정답은 '메탈패드'이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