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29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 ‘키토선생’ ‘위메프’ ‘푸드올로지’ ‘소휘’ ‘삼성화재’ 등 관련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중소벤처기업부 관련 문제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의 보상대상은 2022년 OO 1일부터 OO 17일까지 영업시간 제한, 시설 인원 제한 조치를 통해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 소기업 및 연매출 30억원 이하 중기업 65만개사입니다. OO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월’이다.

키토선생 관련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라떼 같으면서도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너무 좋아요!" 프리미엄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는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 OO OO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습니다. OO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좋은영양’이다.

위메프 관련 문제는 "9/28~9/30까지 진행되는 위메프 랭킹데이! 5천원 이하로 득템! 가능한 OOOO 특가데이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힌트 : ㄱㄹㄷㄱ)"이다.

정답은 ‘골라담기’이다.

푸드올로지 관련 문제는 "파인올로지 효소는 OOOO입니다. 파인올로지 효소는 식약처의 필수 요건을 충족한 안전한 제품이라는 인정을 받은 OOOO으로 더욱 안전하고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효소식품’이다.

소휘 관련 문제는 "소휘 글루타치온에는 글루타치온 외에도 세계 최대 비타민C 원료 공급기업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를 하루 권장섭취량의 10배! OOOOmg를 담았습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필요량 이상 섭취시 몸 밖으로 배출되니 걱정없이 섭취 가능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0’이다.

삼성화재 관련 문제는 "자사 오프라인대비 누구나 평균 19.6% 저렴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OOOOO!"이다.

정답은 ‘자동차보험’이다.

이어서 노티프 이하 퀴즈는 이미 출제됐던 문제로 포인트가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고 있다. 이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문제를 꼼꼼히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노티프 관련 문제는 "타트체리는 일반 체리 대비 산미가 더 강해서 유럽에서 재배가 됩니다. 유럽 최대의 타트체리 생산국인 OOO에서 가져온 노티프 타트체리의 원산지는 어디일까요?"이다.

정답은 '폴란드’이다.

메디픽미 관련 문제는 "★오직 톡딜에서만 66%특가★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클렌저는 모공이 넓어지는 요인을 예방해주고 피지조절 특허받은 성분인 OOOOO를 함유했습니다. 피부를 매끈하게 도와주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ㅇㅌㅅㅂㅍ)"이다.

정답은 '안티세범피’이다.

메트라이프 관련 문제는 "메트라이프생명에서 내시경 검사 중 위, 십이지장, 대장에서 용종이 발견되어 제거하지 않고 OO만 받아도 보험금을 지급하는 보험이 출시되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진단’이다.

모니모 관련 문제는 “삼성금융 4사 통합 앱 모니모에서 OO를 모으면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어요. 앞에 들어갈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젤리’이다.

밀크터치 관련 문제는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에는 생크림 같은 OOO 거품이 자극없이 피부 노폐물을 싹 흡착해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초미세'이다.

삼성증권 관련 문제는 “모니모 가입 후 받은 럭키젤리는 “OOOO”로 교환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ㄴㅁㄴ)”이다.

정답은 '모니머니'이다.

신한마이카 관련 문제는 “신한마이카와 함께 OOOOO! 배리어프리 위시리스트 이벤트. 숨은 배리어 찾고 위시리스트를 작성해주세요! 예시1. 배리어로 인해 사고가 우려되는 곳! 예시 2. 배리어로 인해 불편함이 우려되는 곳! 예시 3. 배리어로 인해 편하게 즐길 수 없는 곳!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ㅈㅂㅎㅁㄱ)”이다.

정답은 '장벽허물기'이다.

하루공방 관련 문제는 “하루공방 기름 차단 덮개는 수십개의 구멍을 통한 물 배출도 편리해 OOOO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채반대용'이다.

메디픽미 관련 문제는 “뷰티 유튜버들과 연예인들도 즐겨쓴다는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OOOO이 함유되어 있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촘촘히 채워주며 피부결을 살려준다고 합니다!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pdrn'이다.

픽스 관련 문제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직접+유도 살충으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며, 무선 거치가 가능해 더욱 간편합니다. 허가받은 안전 장치로 안전성을 더욱 높이고, OOO 유도 방식으로 초파리 등 작은 해충도 흡착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ㅈㄱ)”이다.

정답은 '정전기'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