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14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제나벨’ ‘세노비스’ ‘도미노피자’ ‘키토선생’ ‘위메프’ 등과 관련된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제나벨 관련 문제는 “10월 14일부터 딱 3일간만 진행되는 제나벨 PDRN 재생크림은 1+1행사를 진행합니다. 추가로 재생크림 5ml 사은품을 증정하고, 리뷰를 쓰면 포인트 지급에 추가할인 다운로드 쿠폰까지 증정하는 역대급 행사인데요, 이 행사에서 증정하는 재생크림에 메인 성분인 PDRN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OO , 보습 기능을 지닌 원료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재생’이다.

세노비스 관련 문제는 “제품 구매후 3주 이후부터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세노비스 3주의 약속 프로그램에 해당되는 제품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 OO는 무엇일까요? OO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OO바이오틱스, OO바이오틱스+철분, 어린이 OO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이다.

정답은 ‘수퍼’이다.

도미노피자 관련 문제는 “딜리셔스 모먼트, Autumn 홈파티 세트더 풍성해진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10월의 피자 세트 출시! 2만원대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Autumn OOO 세트’는 포테이토 피자 M, 웨스턴핫윙+코울슬로, 코카-콜라1.25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레전드’이다.

키토선생 관련 문제는 “신뢰도 UP, 대학약콩두유는 100% 국내산 약콩만 사용합니다. OO OO 약콩을 통째로,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포당 140알 정도를 맷돌방식인 전두 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품질좋은’이다.

위메프 관련 문제는 “위메프 10월의 국민템 100 'OOO' 5초만에 찾기! 네스카페, 하림, 크리넥스 등 국민템 100가지가 한곳에!!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최저가’이다.

이어 11번가 이하 퀴즈는 이미 출제됐던 문제로 포인트가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고 있다. 이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문제를 꼼꼼히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11번가 관련 문제는 “반달 눈썹 정리세트는 쉽게 녹슬지 않는 일본산 OO OO을 사용하여 눈썹 숱가위와 눈썹면도기 세트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OOOO(4글자)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ㄱㄱㅋㄴ)“이다.

정답은 ‘고급칼날’이다.

중소벤처기업부 관련 문제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의 보상대상은 2022년 OO 1일부터 OO 17일까지 영업시간 제한, 시설 인원 제한 조치를 통해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 소기업 및 연매출 30억원 이하 중기업 65만개사입니다. OO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월’이다.

신한pLay 관련 문제는 “[신한카드 15주년 생일파티] 방문만 해도 푸짐한 추첨 경품을, OOO pLay! 신한플레이 방문해서 스탬프 받고 푸짐한 경품에 응모하세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행복한’이다.

모니모 관련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OOOO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 : ㅅㅅㄱㅇ)“이다.

정답은 ‘삼성금융’이다.

신한마이카 관련 문제는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매월 진행하는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10월 한달 동안 누적 출석일 OO일 달성하고 마이신한포인트 5만P 경품 추첨 대상이 되어보세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이다.

정답은 ‘31’이다.

지식 관련 문제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지식(GSEEEK)은 OOOOOO 시 1,700여개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 *유튜브 설명란을 확인해서 정답을 맞춰보세요!“이다.

정답은 ‘통합회원가입’이다.

앱스토리몰 관련 문제는 “2만 원대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비용 최소화로 삼성 TV, 갤럭시 워치5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같은 신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제품들까지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블루투스 스피커, 시계, 알람, 9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제품은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ㅅㅇㅇㅇ)“이다.

정답은 ‘픽스올인원’이다.

딥트 3일 관련 문제는 “딥트 3일은 OOO 감소 기능성 제품입니다. 딥트 3일은 무엇을 감소시키는 기능성 제품일까요?”이다.

정답은 '체지방'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