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산후 케어 ‘솔루티오’ 브랜드 론칭 및 첫 라인업 출시

[딜라이트닷넷 강문주 기자]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6일 오후 4시부터 11일까지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산부의 날’ 기념 기획전에서는 마더케이의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출산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해 출산&육아 선배들이 멘토가 되어 ‘출산&육아 멘토 추천 PICK’ 구성의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회사측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출산 준비에 유용한 조리원 가방을 무료로 증정하며, 5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금액대별로 적립금이 지급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동시에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권과 토이 기프트 세트, 임산부 치약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마더케이는 같은 기간에 산전&산후케어 브랜드인 ‘마더케이 솔루티오’를 새롭게 론칭하며, 첫 라인업으로 100% 오가닉 루이보스티, 시카 포밍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 론칭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티코스터 및 건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더케이 관계자는 “12년 간 출산&육아 용품을 만들어온 마더케이가 산전&산후 케어가 필요한 엄마들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 ‘솔루티오’를 론칭했다. 솔루티오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을 통해 출산 전과 후 달라지는 신체 변화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