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닷넷 강문주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이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과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조선일보가 선정한 ‘아이가 행복입니다’ 어워즈(Awards)에서 ‘유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가 행복입니다’ 어워즈는 저출생 극복 및 육아 환경 조성과 국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관련 분야에서 기여가 큰 기관, 단체와 기업을 선정하여 상을 수여한다. 올해 5년째로 시행하는 행사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올해 행사에서는 주최 측인 조선일보 홍준호 대표를 비롯해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 장상윤 교육부 차관, 오신환 서울시 부시장, 배현진 국회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는 ‘유아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잘론네츄럴(대표 주영),  ‘출산·보육 정책 부문’에는 성남시(시장 신상진), ‘어린이 독서문화 정책 부문’에는 송파구(구청장 서강석), 그리고 ‘아동 환경 개선 부문’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이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잘론네츄럴은 이번 선정에서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자연유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유전자 맞춤 영양제 추천&건강관리 플랫폼 ‘엔닷바이오’ 등의 브랜드를 통해, 외부 환경이 갈수록 악화되는 상황 속 면역 체계가 불안정한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앞장선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2017년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1300만 원 후원을 시작해 김포시 및 김포복지재단에 2억 4000만 원 상당의 물품 후원 및 서울재활병원에 1000만 원 상당 후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미래를 개척할 수 있도록 돕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수상에 기여했다.

㈜잘론네츄럴 주영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건 우리 어른들의 몫이라고 생각하며 한 활동들을 인정하여 이런 상을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건강한 삶을 기본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면서, 사회 공헌 활동 역시 이어갈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잘론네츄럴은 올해 ‘아이가 행복입니다’ 어워즈 대상 수상 외에도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와 2년 연속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