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21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메디픽미’ ‘키토선생’ ‘소휘’ ‘DB손해보험’ ‘이지마인드’ 등 관련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메디픽미 관련 문제는 “방송에서도 화제가 된 '연예인 미스트세럼'이라고 불리는 메디픽미 콜라겐 미스트는 탄력 없이 축 처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고 합니다. 프랑스산 콜라겐 원물을 담은 마린 콜라겐 추출물이 무려 OO%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상품명에도 포함되어 있는 '콜라겐'의 함유량은 몇 OO%일까요?”이다.

정답은 '88'이다.

키토선생 관련 문제는 두가지 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치팅데이 두렵지 않다!! 굴림만두의 당류는 고작 2.5g으로 설탕 대신 부추,대파,양파,양배추,마늘로 OOO OO을 살려 '맛과 건강' 모두 잡았습니다. 당류가 낮아 걱정하지 마세요. 굴림만두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육즙과 살코기를 황금비율로 섞어 돼지고기 함량을 32%까지 끌어올렸습니다. OOO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본연의단맛'이다.

두 번째 문제는 “아침 식사 챙기지 못하는 분들 주목 당류를 낮추고 순탄수화물도 단 5g 뿐인 대학약콩두유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는 대학약콩두유로 바쁜 하루를 간단하게 시작하세요. OOO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해조류'이다.

소휘 관련 문제는 “스테디자임 효소는 주 효소에 유산균과 OOOO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완전효소 블렌디드 입니다.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돕는데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보조효소'이다.

DB손해보험 관련 문제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TMAP 안전운전 특약 할인 OO% 적용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2'이다.

이지마인드 관련 문제는 “이지마인드 남성 OOO 크림은 "남성피부를 한방에 케어하는 OOO 크림"입니다.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올인원'이다.

픽스 이하 퀴즈는 이미 출제됐던 문제로 포인트가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라고 있다. 이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문제를 꼼꼼히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픽스 관련 문제는 “직접+유도 방식의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최대 3300V 전압으로 빠르고 강력한 OO OO이 가능하며, 캠핑이나 차박, 낚시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휴대가 간편합니다. 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ㄱㅅㅊ)”이다.

정답은 '순간살충'이다.

워너랩 관련 문제는 “먹을거 다 먹으면서 하루 O알 간편하게 다잇어트할 수 있는 워너버닝알파!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이다.

신한pLay 관련 문제는 “신한플레이에서는 매일 최대 5,000포인트를 드리는 OX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OX퀴즈 이벤트 행사기간은 OO월 OO일까지 인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 (힌트: 숫자 4개)”이다.

정답은 '1231'이다.

픽스 관련 문제는 “픽스 인바디 체중계는 맞춤형 인바디 분석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가 가능하고 좌우 밸런스 측정 기능으로 자세 교정까지 관리해주며,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오차없는 고감도 OOOO를 적용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ㅁㅌㅍㄷ)”이다.

정답은 '메탈패드'이다.

모니모 관련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 그리고 OOOO가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삼성화재'이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관련 문제는 “경기미, 로컬푸드 30% 특급할인은 오프라인 매장인 대형, 중소형마트와 OOOOOOO, 친환경매장에서 할인된다.”이다.

정답은 '로컬푸드직매장'이다.

하기스 관련 문제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그리닉 캠페인 참여하면 OOOOO소재를 사용한 아기식판을 드립니다.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힌트:ㅅㅁㅊㅊㅁ)”이다.

정답은 '식물추출물'이다.

푸드올로지 관련 문제는 “50,000개의 후기가 증명하는 빨간통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올로지는 여름 맞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분들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캐시워크 고객 한정으로 진행되는 최대 70%, 초특가 할인과 함께 회원가입만 해도 최대 OOO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이다.

정답은 '1만원'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