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12일 오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위메프’ ‘바이오비옴’ ‘키토선생’ 등 관련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위메프 관련 문제는 “8월에도 진행되는 위메프 출석체크 8월은 OOO전용으로 진행되는데요! 오직 OOO만 참여가능합니다! 과연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이다.

정답은 ‘vip’이다.

바이오비옴 관련 문제는 “글루타치온 구매 시 글루타치온의 함량을 꼭 확인하세요! 서울대연구진이 개발한 고업 액상 글루타치온1000은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용이하며, 한샷에 무려 1,000mg를 함유한 고함량 글루타치온입니다. 또한 시너지 효과를 위해 일일권장섭취량 100%를 충족하는 영국산 "OOOO" 100mg와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까지 꼼꼼하게 배합하였습니다.“이다.

정답은 ‘비타민c’이다.

키토선생 관련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당뇨 환자라서 한 번 마셔봤는데 당도 오르지 않고 간식으로도 아주 좋아 대량 구입해서 먹으려 합니다." 대학약콩두유는 당류는 90% 낮춘 OOO 두유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건강한’이다.

한국관광공사 등 8월 11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이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문제를 꼼꼼히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한국관광공사 관련 문제는 “부산 야경 여행지 월드컵은 OO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OO은 몇 강일까요?“이다.

정답은 ‘16’이다.

하나은행 관련 문제는 “하나은행과 넷마블이 함께 만든 모의투자게임 투자의 마블은 주간(월-일) 수익률 상위 1-50위에게 OOOOO하나머니를 지급합니다.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00이다.

메디픽미 관련 문제는 “HOT한 여름에 필수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물과 함께 씻어내기만 하면 피부톤과 피부결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OOOO 꽃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시 매력적인 향기까지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이 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일랑일랑'이다.

성분에디터 관련 문제는 “성분에디터 녹차잎 인퓨즈드 클렌저는 촘촘한 모공 세안을 도와주는 제품인데요. 그대로 갈아 넣은 녹차잎으로 OOO한 각질 제거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일드'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