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9일 오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로지텍’ ‘키토선생’ ‘위메프’ 등 관련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먼저 로지텍 관련 문제는 “편안함과 스타일, 게이밍 성능을 누릴 수 있게 디자인 로지텍G 오로라 컬렉션 중 G705 무선 마우스는 USB-C 충전방식으로 RGB 조명을 사용하면서도 OO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40’이다.

키토선생 관련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너무 좋아요^^ 닥터바리스타는 곧바로 에너지가 되는 OOOO 지방이 듬뿍 들어있는 코코넛 오일을 사용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ㅅㅈㅅ)“이다.

정답은 ‘중쇄중성’이다.

위메프 관련 문제는 “위메프에서 똑똑하게 쇼핑하는 방법! 위메프에서 페이코 OOO로 결제하면 구매 건당 OOO를 적립해드리고 있는데요. 최대 5% 리워드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포인트’이다.

써모넥스 관련 문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써모넥스! 써모넥스는 상온의 듀얼 온도를 이용해 OO없이 가장 빠르고 시원한 쾌감을 인체에 가져다주는 디바이스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ㅌ)”이다.

정답은 ‘냉통’이다.

Snp 관련 문제는 “골드콜라겐 듀얼 아이패치에는 효과적으로 피부 지지층으로 채워주기 위해 OOO 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콜라겐이 들어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200<OOO<400)”이다.

정답은 ‘300’이다.

마이카 관련 문제 등 8월 8일 이전에 출제되었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이들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문제를 꼼꼼히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마이카 관련 문제는 “신한마이카 인증중고차 서비스 런칭! MyCar가 엄격하게 선별한 안심 차량! 그럼에도 불안하신가요? 차량구입 후 6개월 or 10,000km 이내 엔진부터 일반부품까지 보장해드립니다! MyCar 인증중고차의 OOOO로 차량 사후 관리 걱정도 끝!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ㅅㄱㄹ)”이다.

정답은 '안심관리'이다.

메디픽미 관련 문제는 “HOT한 여름에 필수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물과 함께 씻어내기만 하면 피부톤과 피부결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OOOO 꽃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시 매력적인 향기까지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이 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일랑일랑'이다.

성분에디터 관련 문제는 “성분에디터 녹차잎 인퓨즈드 클렌저는 촘촘한 모공 세안을 도와주는 제품인데요. 그대로 갈아 넣은 녹차잎으로 OOO한 각질 제거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일드'이다.

앱스토리몰 관련 문제는 “픽스 쿨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는 강력하고 시원한 바람을 제공하며, 안전 방지 설계 및 저소음 설계로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원하는 방향에 맞게 헤드 OO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방향으로 바람 조정이 가능합니다. OO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90'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