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딜라이트닷넷 이학승 기자] 5일 오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에서는 ‘키토선생’ ‘트로마츠’ ‘위메프’ ‘달심’ ‘코카콜라’ 등의 퀴즈가 진행되고 있어 앱 사용자들은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이날 진행되고 있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먼저 ‘키토선생’ 관련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워졌어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당류가 고작 1.3g이라 OOOO으로 마시기 좋은 키토선생 저당두유 소이비랩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야식대용’이다.

‘트로마츠’ 관련 문제는 "트로마츠 심플 프로 미세전류 칫솔은 OOOO 제거에 최적화된 특허받은 미세전류가 반경 2CM에 작용하여 치아 사이 플라그까지 제거 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미생물막’이다.

‘위메프’ 관련 문제는 “투데이특가는 컨셉에 따른 다양한 특가로 오픈이 되고 있는데요. 평점 4.5 이상 증명된 상품들은 투데이 'OO’ 카테고리로 오픈이 되고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리뷰’이다.

‘달심’ 관련 문제는 “오프라 윈프리가 주치의의 추천으로 시작한 이 주스는 5분씩 5일간 투자해 5kg을 감량했다고 알려져 일명 OOO주스라 불립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55’이다.

‘코카콜라’ 관련 문제는 “경품이 끝? NO! 이벤트 당첨자에게만 주는 짜릿한 추가 증정!코카-콜라와 11번가가 함께한, 나만 붙이고싶은 OOO팩을 추가 증정해드려요!추가 증정 혜택인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티커’이다.

‘성분에디터’ 관련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늘어나고 넓어지는 가로모공과 세로모공을 쫀쫀하게 개선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까만 샤프심처럼 콕콕 박힌 OOO모공 까지 케어해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멜라닌’이다.

‘중소벤처기업부’ 관련 문제는 “소상공인 OOOO은 정부 방역조치로 인해 손실이 발생한 소상공인을 위해 피해 규모에 비례하여 밪춤형으로 보상해주는 정부지원사업힙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손실보상’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캐시워크 측은 “애플리케이션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련 퀴즈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랜덤하게 받게 되며,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퀴즈는 한번 당첨이 되면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고, 동일한 아이템의 퀴즈는 도중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