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참여형 프로모션 진행

[딜라이트닷넷 이민석 기자]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이하 포라이프)가 올여름을 맞이해 '함께하는 힘, The Power of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포라이프가 내세운 여름 프로모션은 총 두 가지로, '이지디엑스 플러스 3+1'과 ‘IDA 다이어트 챌린지’다. 두 프로모션 모두 'The Power of Together'를 슬로건으로 내걸어 함께하는 힘의 가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지디엑스 플러스 3+1' 프로모션은 이지디엑스 플러스 3팩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1팩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4일부터 7월 29일까지로, 개별 제품 구매 대비 할인율은 47%에 달한다.

'IDA 다이어트 챌린지' 프로모션에서는 당사가 제시한 목표량을 달성한 전원에게 믈 아쿠아 로얄 배쓰 시트 마스크 1세트(10매입)와 고급 원목 거울, 헤어밴드가 선물로 증정된다. 챌린지 일정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로, 이지디엑스 플러스 패키지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7월 프로모션은 포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이지디엑스 출시 이후 최고의 할인율"이라며 "모두가 이지디엑스 플러스를 부담 없이 경험하고 함께하는 힘의 가치를 느끼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딜라이트닷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